동문칼럼, 인터뷰

해당 게시판의 사용규정 : 읽기(누구나), 쓰기(총관리자), 답변달기(총관리자), 댓글쓰기(정회원)

귀하는 현재 읽기의 권한이 있습니다.
로그인하시면, 귀하의 등급(정회원, 관리자, ...)에 따라 더 많은 권한이 부여될 수도 있습니다.

[글번호:12] [홍승일의 직격 인터뷰] “검정고시, 물로 보지 마라 … 창의 인재의 새로운 길”

  • 관리자
  • 01.19
  • 30

    검정고시총동문회 문주현 총회장의 꿈 


    검정고시 출신의 지도층 인사들이 모이면 “검정고시인들의 르네상스 시대가 온 것 같다”는 이야기를 농반진반으로 한다. 지지율의 등락은 다소 있었지만 연말연시 대선 가도에서 기대 이상의 지지를 꾸준히 받아 온 안희정·이재명 후보가 검정고시 출신이라는 사실이 새삼 널리 부각되면서 나온 반응들이다. 더욱이 야당 출신 국회의장인 정세균 의원도 검정고시 출신으로서 처음으로 지난해 3부 요인에 올랐다.

    [출처: 중앙일보] [홍승일의 직격 인터뷰] “검정고시, 물로 보지 마라 … 창의 인재의 새로운 길”

    https://news.joins.com/article/21333461

    로그인하시면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제목
    '인간승리' 민선 7기 유동균 마포구청장, 장학금 기부로 업무 시작한 까닭?
    광주 미술 작가들의 캄보디아 예술봉사 현장 -조덕선 수석부회장
    법무법인 화우, 구룡마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홍승일의 직격 인터뷰] “검정고시, 물로 보지 마라 … 창의 인재의 새로운 길”
    신라대ㆍ한국해양환경문화보존협회 업무 협약 - 국휘원 수석부회장
    이원강 청우이엔지 대표, 대한민국 안전대상 ‘장관상’
    http://harpersbazaar.co.kr/life/수수한-자산가들/ 문주현 회장
    세종사이버대 경영학과 재학생 이낙근 대표 산업현장교수 선정
    문주현 "열등감 극복하려는 도전정신이 내 성공의 밑천"…상상력으로 위기 뒤집어 '톱 디벨로퍼' 올랐다
    조덕선 (61회) 수석부회장
    ‘중동 의료계의 BTS’ 안강의 별난 이력…검정고시 출신 의대생→쿠웨이트서 의사면허→현지 ‘안강병원’ 개원
    [홍승일의 직격 인터뷰] “검정고시, 물로 보지 마라 … 창의 인재의 새로운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