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칼럼, 인터뷰

귀하는 현재 읽기의 권한이 있습니다.
로그인하시면, 귀하의 등급(정회원, 관리자, ...)에 따라 더 많은 권한이 부여될 수도 있습니다.

[글번호:23] 전국검정고시총동문회, 사랑의 마스크 기부

  • 관리자
  • 12.06
  • 94

    http://www.mhj21.com/141989

    대한민국가족지킴이가 26일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와 부랑인 복지시설인 은평의 마을을 방문해  마스크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마스크 물품을 전달받은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 문주현 회장은 1998년에 (주)엠디엠을 설립하고 10여년간 부동산 개발, 마케팅 및 PM컨설팅 등 부동산 개발 관련 모든 분야의 노하우를 축적한 종합 부동산 회사로 발전시킨 인물이다. 

    또한 국내 최고 부동산금융 전문기업인 한국자산신탁을 인수하여 종합부동산그룹으로 도약하였으며, 검정고시 출신인 문주현 회장은 사업으로 번 돈을 장학사업에 모두 투자한다는 논리에 맞게 나눔을 실천하는 업계의 ‘기부 기탁의 인물’로 통한다. 

    문주현 회장은 400만 전국검정고시총동문회 총회장을 맡아 어려움을 극복한 검정고시인들의 성공신화에 커다란 희망의 언덕이 되어주고 있으며, 특히 문주현 회장은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오서진 회장의 검정고시 선배로, 오서진 박사가 어려운 동문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마음에 감동을 받았고, 기부업체인 애니팬 비티에스에 대해 감사함을 전하여 바쁜일정에도 시간을 내어 마스크 전달식에 참여하여 격려와 나눔실천에 대하여 덕담을 나눴다.

    로그인하시면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제목
    전국검정고시총동문회, 사랑의 마스크 기부
    문주현 MDM 회장, 건국대에 발전기금 20억원 기부
    문주현 회장이 강조한 ‘부동산 디벨로퍼’ 자질은?
    부동산개발협회 키운 '문주현 리더십'
    안강 박사 , EBS 명의
    '인간승리' 민선 7기 유동균 마포구청장, 장학금 기부로 업무 시작한 까닭?
    광주 미술 작가들의 캄보디아 예술봉사 현장 -조덕선 수석부회장
    법무법인 화우, 구룡마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홍승일의 직격 인터뷰] “검정고시, 물로 보지 마라 … 창의 인재의 새로운 길”
    신라대ㆍ한국해양환경문화보존협회 업무 협약 - 국휘원 수석부회장
    이원강 청우이엔지 대표, 대한민국 안전대상 ‘장관상’
    http://harpersbazaar.co.kr/life/수수한-자산가들/ 문주현 회장
    세종사이버대 경영학과 재학생 이낙근 대표 산업현장교수 선정
    문주현 "열등감 극복하려는 도전정신이 내 성공의 밑천"…상상력으로 위기 뒤집어 '톱 디벨로퍼' 올랐다
    조덕선 (61회) 수석부회장
    ‘중동 의료계의 BTS’ 안강의 별난 이력…검정고시 출신 의대생→쿠웨이트서 의사면허→현지 ‘안강병원’ 개원
    [홍승일의 직격 인터뷰] “검정고시, 물로 보지 마라 … 창의 인재의 새로운 길”